반응형

 과거 판커신 반칙 장면 ISU 발표 및 SBS뉴스

 

쇼트트랙여자 3천미터 계주 결승전 중국에서 인정할 수 없다고 난리였었지요.

평창동계올림픽 500미터에서 이미 또 반칙을해서 실격처분 받은 판커신

SBS에서 과거 판커신 반칙 장면을 다시 요약해서 보여주네요. 판커신 움짤로 만들어봤습니다.

(사랑해요~ SBS ^^)

 

우선 ISU에서 일갈을 날리네요.

(원문 보기 https://www.isu.org/news-inside-isu/135-owg-short-track-news/11978-ladies-3000m-team-relay?templateParam=15)

 

<ISU 홈페이지 캡쳐>

'ISU에서는 더이상 언급할 가치가 없는 명백한 반칙' 이라고 했네요. No further comment will be given on this matter.

 

내용은 중국의 판커신이 우리 최민정선수를 이렇게 밀었다는 것입니다.

정상적으로 질주를 한다면 몸이라면 위 빨란 선상에 있어야 할 것입니다.

지금 이순간은 곡선주로로 접어들면서 몸이 기울어져야하는 지점 바로 앞단계입니다.

 

난 곡선코스를 탔을 뿐이다 라고 사기를 치려했다는.... 일부러 이렇게 한것이 들통이 난거죠

 

(이미지 출처 SBS8뉴스)

 

어깨로 퉁~ 럭비?? 아이스 하키 보디체크를 하네요. 참나...

 

일을 이렇게 저질러 놓고 한마디 했더군요.

 

나는 죄가 없다~

 

 

참으로 실력으로는 안되는 사람인가 봅니다. 실제 탈락이 확정되었을 때, 우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도 잡히기도 했던 사람입니다.

 

어처구니가 없죠?

담번이 중국에서 동계올림픽인데... 아마... 관중석, 판정 볼만 할 것 같고, 역대 최악의 올림픽으로 될 것을 예상합니다.

 

SBS8시 뉴스에서 판커신의 반칙은 이번 한번에 나타나지 않았고... 이미 전적이 있는 전과자라고 이전 화면도 방송을 해주었네요.ㅋㅋ

 

 

▲지난 소치올림픽에서 따라 잡을 수 없으니 박승희선수의 유니폼을 잡으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엔...아마 다리를 걸려고 했다가 빠르게 지나가서 이도 안되니 아무거나 잡으려고 허우적 된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이 진정한 왕입니다. 반칙왕 판커신

 

 

 

▲아시안게임에선 다리를 걸었지요? 심석희 선수가 잘 버텨주어서 넘어지지 않아 다행이지만...

다른 선수들에게 역전을 당하는 빌미를 만들었던.... 반칙왕 판커신입니다.

 

이런 선수가 제명되지 않고 다시 선수로 뛰는 나라. 국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전혀 고려하지 않는가 봅니다.

'예'를 존중하는 유교문화권에 있는 나라가 중국인데...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그러니 아직(오늘)까지 금메달이 하나도 없는 것은 당연한 이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반칙으로 올림픽 출전권을 딴 선수가 본선에서 과연 잘될까요?

진정 중국은 무엇을 기대를 하고 있는지...

 

자~ 오늘 소트트랙 마지막 여자금메달 도전이 있는 날입니다~

 

지난번 처럼 몸 싸움 피하면서 아웃코스로 확~~~ 달려버리길~~ ^^

 

오늘도 골드 나잇이 될 수 있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