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Life

프로듀스48 지마켓 투표 누구에게 하시나요? 사쿠라? 안유진? 저는요 본문

TVReview

프로듀스48 지마켓 투표 누구에게 하시나요? 사쿠라? 안유진? 저는요

영님 It's not your falt 2018.07.20 19:24

프로듀스48 지마켓 투표 누구에게 하시나요?  사쿠라? 안유진? 저는



요즘 시청률이나 이슈가 부족해서 그런가요... 많이들 안보시지요.

원조101 때부터 보던 프로그램이라 조용히 시청하고 투표만 하는 1인입니다.

그래도 이글을 지금 보시는 분들은 관심이 있어서 검색을 하신 것이니 ... 요즘 출연자들은 어느정도 잘 아실 것이라 예상됩니다.



우리는 꿈을 꾸는 소녀들~ 의 2탄이죠.

과연 일본문화속에서 있던 소녀들은 우리는 익숙할 것인지에서 부터 의문을 가지고 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래도 자주이용하는 지마켓 어플을 통해 투표를 할 수 있어서 문자 비용이 줄어들었고

불필요한 사이트에 가입을 하거나... 쓰지도 않는 어플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프로듀스48 지마켓 투표 누구에게 하시나요? 당신의 한 표가 소녀들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라고 시작하는 페이지 입니다. 이 끝과 그 후에 소녀들의 운명은 얼마나 달라질까요.

글세요... 과연 한/일 왕래를 하면서 활동을 할 수 있을까...싶기도 하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들의 미래에 큰 기대감을 가져봅니다.


투표를 시작해봅니다.



프로듀스48 고토모에 - 눈이 많이가는 일본 소녀입니다. 

핏보면 소년 스러움도 가지고 있어서 묘한 느낌 마저 줍니다.

자율 덴스베틀에서 1위를 할 때도... 뭐지?? 하는 느낌을 주었던... 아주 묘...합니다.


김민주 - 실제 그렇게 화면에 많이 잡히지 않습니다. 그래도 눈이 갑니다.




프로듀스48 사쿠라 - 이미 많은이들이 알고 있는 소녀, 그리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 지금의 모든 것을 걸고 새로운 도전에 충실이 이행하는 사람. 소녀가 아닌 사람으로 경의를 표하고 싶은 사람


미호 - 미호도 그리 많이 화면에 잡히지 않습니다. 그래도 내재된 그 끼로 열쉬미 합니다.



프로듀스48 안유진 - 아마도 TOP3안에 들 것으로 확실한 소녀중 1인. 밝은 웃음이 매력적이고 주변사람을 편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매력인 것 같습니다.


야부키나코 - 열심히 하죠. 네~ 응원합니다.


왕이런 - 유연함의 끝판왕. 그리고 열심히 하는 모습 좋습니다/



프로듀스48 왕크어 - 첫등장 때 얼마나 웃었는지... 레벨 강등 후에도 열심히 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그녀의 모습이 아름다운 사람


이하은 - 막내 라인의 대표적인 인물이고 욕심도 많고, 의욕도 넘치는 1인 파이팅!



프로듀스48 장원영 - 순수 연습생 라인에서만 보면 TOP급에 가까운 초이스가 아니였나 생각됩니다.

막내라인 답지 않게, 귀엽고+매력이 있는 외모 + 실력 + 노력 까지 겸비한 소녀지요.

아마도 대뷰는 확실 할 것 같고, 그 후에 라도 아마도 국내 걸그룹에 한 축을 담당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에이리...쏘리...오늘은 투표 못했어요~)



프로듀스48 타카하시 쥬리 - 외모적인 느낌으로는 일본사람 보다는 오히려 한국 소녀에 가깝지 않나 생각이되구요. 매번 투표할 때마다 빼놓지 않는 소녀중 한 사람입니다.


프로듀스48 허윤진 - 기린을 담당하고 있죠.

좀.... 잘 됩시다. (동정표? 네... 좀... 잘됩시다...)



프로듀스48 투표를 끝내면 쿠폰을 1회 제공합니다.

이미 받은 사람은 안뜨게 할 수 없나요? 기획자께서 이런 꼼꼼함은 없으신듯합니다.




아부가르시아 베이트로드 살 때. 이 쿠폰 사용해서 할인 받았습니다. ㅋㅋㅋ


내이번주 방송에서는 또 누가 제 시선을 가져갈지... 기대가 됩니다.


<본문내 이미지 출처 - G마켓 어플>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