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격포항 갑오징어낚시 포인트설명 및 영상 작년같지 않았던 그날


작년과 차이가 많다는 것을 느꼈던 하루였습니다. 야미도에서도 그랬고, 격포도 이런 것을 보니 그차이가 확실 해집니다. 장타에도 쏠쏠하게 나왔던 격포항 주꾸미낚시는 올해는 적용되지 않는가 봅니다.

물론, 10월에 가보게 되면 뭔가 달라질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겠지만... 9월말에는 쉽지 않았습니다.

.


바다타임 물때표에서 9월 24일은 6물에 물흐름이 거의 없어진 이상한 날이기도 했습니다. 이정도 물때면 원래 물이 좀 많이 가야하는데... 갑오징어낚시 꽝조사가 가는 날이여서 그런지 갑자기 물이 죽어서, 무시때와 같은 물 흐름이 전혀 없는 날이였습니다.



작년과는 달리 바람이 없어서 기대가 가득한 격포항의 전경입니다



격포항 채석강을 보러오시는 관광객들이 많은 곳이지요. 요즘은 진입을 차단하기 위해 깊은 곳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해도구 있으니 멀리서만 바라보시는 것으로 만족하시면 좋겠습니다.



작년에 없던 구조물이 보이네요. 관광을오시는 분들께 휴식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부탁이 있다면 설마 이곳까지 노점상이 들어오지 않을까 하는 걱정... 설마요...

자. 기대를 가득 담고 내려가 격포항 석축으로 내려가 봅니다.



늘 말씀드리듯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매우 가파른 격포항 석축은 물이 묻어있는 바위는 매우 미끄럽습니다.

절대 뛰어서 이동을 하거나 자신감에 충만하여 슬리퍼를 신고 다니지 마십시오.

아래 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이 포인트 하나 하나 이동하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 곳입니다.



이날 격포항갑오징어낚시 조과입니다. 쭈는 보이지도 않네요.

갑오징어 회를 처음드시는 어머님을 위해서 살려와봤습니다. 그리고 그자리에서 얇은 내막까지 벗겨서

잘하지도 못하는 칼질로 썰어드리니 매우 좋아 하시네요.



즐거워 하시는 어머니를 위해서라도 갑오징어낚시 좀더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안전한 낚시 하시길 바랍니다. 

영상시청 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